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의 스트리트패션 카테고리인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에서 밀레니엄 감성과 모터사이클 디자인을 결합한 ‘젤-1090’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젤-1090’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 우수한 기능성과 친절한 가격 덕분에 출시 당시 많은 러너에게 빠르게 전파됐다. 또한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러닝화로 기록되고 있음은 물론, 전형적인 2000년 밀레니엄 시대 초반의 대담하면서도 기술적인 미학을 담은 디자인과 아식스의 70년이 넘는 신발에 대한 혁신, 인간을 중심으로 한 신발과학의 역사와 기술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지난해 아식스타이거 브랜드에서 아식스의 스트리트패션 카테고리로 리뉴얼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은 2020년부터 ‘젤-1090’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브랜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젤-1090’은 실버, 레드 컬러를 시작으로 오는 30일 아식스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슈즈 전문 멀티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까지 다양한 컬러와 콜라보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아식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