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데이즈드 2월호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포인트가 되는 컬러 배경에서 베이직한 착장들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로운은 소품으로 장난기 많은 소년의 모습을 보였다가도 흰 티에 진 하나로도 완성되는 화보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운은 “연기를 하다보니 로운이 아닌 김석우로서 뭘 할 때 가장 행복한지 스스로에게 질문을 많이 던져야 했다”며 “자신과 이야기를 많이 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게 뭔지 알아가고 있다”고 답했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SF9 멤버들에 대해서는 “시간이 지나면서 싸우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면서 얘기를 많이 한 것 같다. 예전에는 서로 눈치를 봤다면 이제는 편해졌다”며 “멀리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고, 좋은 친구를 만난 것 같다”고 그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운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 하루 역을 맡아 완벽히 캐릭터를 소화해냈으며, 2019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을 수상해 배우로서의 입지도 확실히 했다.

SF9은 정규 1집 타이틀 곡 ‘굿 가이’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진행 중이다. SF9은 지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 1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