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에서 설 연휴 VOD 프로모션이 열린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1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설날 연휴 VO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동’ ‘백두산’ ‘캣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정크러브’ 등 최신 영화를 경품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한다.

정체불명 주방장과 반항아의 뜻하지 않은 동거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동’, 백두산 폭발이라는 가상의 재난을 다룬 ‘백두산’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명의 인기 뮤지컬을 영화로 만들어 화제가 된 ‘캣츠’ VOD를 구매하면, 뮤지컬 ‘캣츠’ 공연 실황 패키지와 함께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OD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T-800 사이드쇼’ 피규어와 포스터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또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tvN ‘사랑의 불시착’, JTBC ‘검사내전’ ‘아는 형님’, SBS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 2’, MBC ‘나 혼자 산다’ 등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인기 방송 VOD를 추천 리스트에 올렸다.

인기 영화를 부담 없는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설 맞이 알짜 할인관’도 마련된다. 건달과 로펌 대표의 환장 케미를 코믹하게 그린 ‘퍼펙트맨’, 막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솔직한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40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독립군이 처음으로 승리한 전투를 다룬 ‘봉오동 전투’가 70% 할인가로 준비되며, ‘강철비’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신과함께-죄와 벌’ ‘성난황소’ ‘암수살인’ ‘독전’ 등의 흥행작이 50% 할인된 1000원에 서비스 된다. 20명과의 싸움으로 전설이 된 남자의 이야기 ‘전설의 라이타’는 80%의 높은 할인율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