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두고 가전업계가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 가전’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대목 특수 잡기에 나섰다. 설 전후 쌓인 피로 회복을 돕는 안마의자와 로봇청소기, 집의 공기질에 따라 필터 선택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한국인의 식생활 문화에 최적화된 멀티쿠커까지, 이번 설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하는 ‘똑똑한 가전’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선보인 차세대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표피층의 물리적인 마사지 한계를 넘는 신개념 마사지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통해 인체에 유익한 음파의 직진성과 파동을 근육 깊은 곳까지 전달, 빠르게 근육을 이완시켜 탁월한 마사지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휴테크는 이달 말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등 7개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3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이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카이’ 시리즈 안마의자 8종을 렌탈하면서 렌탈료 최대 선납 및 설문조사 참여∙후기 작성 시 월 렌탈료가 최대 11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1월 한달 간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안마의자’ 구매 시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휴테크 소형 안마기를 증정받을 수 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 된 모델부터 미세먼지 청소를 위한 물걸레 기능이 특화된 최신 모델을 선보인다. 설을 앞두고 1월 한달간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1 추가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모델별 기본 할인율에 더해 동일 모델 2대 구입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팩도 함께 증정한다.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공기청정기도 출시됐다. 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를 통해 집집마다 다른 공기질에 맞춰 미세먼지 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고객이 선택해 탑재할 수 있다.

또한 두 달마다 코디를 통해 교체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력한 청정 기능과 함께 전면 커버를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코웨이는 1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에게 렌탈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방가전 기업인 휴롬은 차세대 주방가전인 멀티쿠커 신제품 ‘슈퍼스팀팟’을 최근 공개했다. 한국의 건강한 음식 문화인 찌고, 데치고, 삶는 조리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20도 슈퍼스팀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더하고 자동 메뉴 프로그램으로 까다로운 불 조절, 물 조절, 시간 조절 없이 원터치로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육, 갈비찜, 생선찜 등 일품 요리부터 밥과 국, 죽, 간편식까지 다양한 요리를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휴롬은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1월 28일까지 슈퍼스팀팟 풀패키지 사전 예약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