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고가 최근 개설한 배우 김기방의 유튜브 채널 ‘기방시’가 다양한 패션 노하우를 전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평소 연예계에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해 온 김기방은 ‘기방시’를 통해 전문가 못지 않은 패션 지식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있다.

올 시즌 트렌드는 물론, 모자, 운동화 등 아이템별 비교 추천, 실패없는 컬러 매치 노하우 등 매회 새로운 컨셉에 따라 실속있는 정보들을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지난 11월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지 두 달만에 구독자가 2만 6000여명에 달하며 남성들의 ‘슈스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수많은 경험으로 터득한 그만의 꿀팁은 대한민국 평균 남성, 이른바 ‘흔남’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자아내며 공감을 얻고 있다. 김기방은 ‘퉁퉁남’ 체형 커버 노하우부터 171cm 평균남자의 겨울 패션, 가격대별 겨울맞이 쇼핑 등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착장을 선보이거나, 실생활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한다.

무작정 멋있는 모델의 스타일을 따라했다가 실패했던 경험이 있는 ‘패알못’ 남성들은 모델 체형이 아님에도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무난히 소화해내는 스타일리시한 김기방의 패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기방은 구독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최근에는 신청자와 함께 개별 스타일 코칭에 나서는 ‘기방시의 옷고르자’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한 구독자 중 선정해 직접 함께 쇼핑을 하며 신청자의 나이와 체형, 성향, 직업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 코치로 나선다. 지난 금요일에는 20학번 레트로 구제남을 위한 ‘새내기 인싸 패션’ 스타일링에 나선 영상을 공개해, 하루만에 조회수가 1만회에 달하며 관심을 얻기도 했다.

한편 패션에 관심은 있으나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던 남성들의 ‘슈스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기방시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한다.

사진=카카오M 제공, '기방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