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호평과 압도적 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의 카리스마 ‘부장님’들이 오늘 오전 11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설 연휴 흥행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은 오늘 개봉을 맞아 홍보활동을 라디오로 힘차게 시작한다. 특히 프로그램의 진행자 박명수는 며칠 전부터 이병헌 출연을 매 방송마다 예고하며 “내 친구 병헌이에게 만나면 ‘병헌아 오랜만이야’라고 하겠다”고 예고해 실제 스튜디오 부스에서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보너스 코너도 눈길을 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피치 못하게 참석을 할 수 없는 배우 이성민은 아쉬운 마음을 담아 전화연결을 통해 부장님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된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개봉을 맞아 폭발적인 역대급 예매량을 기록 중이다. ‘극한직업’ 개봉 당일 예매량을 하루 전에 경신한 영화는 평단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설 연휴 대세 영화임을 입증하는 중이다.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