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 처남 지드래곤과 함께한 가족나들이가 공개됐다.

21일 김민준이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아내 권다미, 그리고 처남인 지드래곤과 다정하고 화목한 나들이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모델 출신 배우답게 올 블랙을 기품있게 소화해낸 김민준, 많은 디자이너들의 뮤즈로 불리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조화가 눈길을 끌었다. 또 패션 브랜드 대표답게 엣지 넘치는 권다미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쇼 중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김민준과 지드래곤이 즐거운 듯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권다미가 대표로 있는 패션 브랜드 'WE11DONE'은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지난 19일(현지시간)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민준은 아내 권다미를 응원차 참석해 눈부신 외조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부러움을 사게 만들었다.

한편, 배우 김민준은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연출 김도형/극본 이승진/제작 드라마하우스, 길픽쳐스)에 출연을 확정지어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김민준 만의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