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와 외부 환경으로 지치기 쉬운 피부를 보다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이 등장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겨울철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해 줄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를 선보였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은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컴플렉스가 76% 함유돼 매일 외부 스트레스로 처지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건조함을 잡아주는 고영양 제품이다. 난황 추출물과 알부민 추출물,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피부로 가꿔주며 한 겹만 발라도 느껴지는 깊은 보습감과 산뜻한 마무리로 언제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96%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눈밑 아이존과 볼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부착하면 피부에 빠르게 녹아들어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앰플 적당량을 피부에 가볍게 흡수시킨 후 마른 손으로 패치를 떼어내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고 그 위에 앰플을 도포해 서서히 녹아 흡수 될 수 있도록 펴 발라주면 된다. 가격은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30ml)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2매)로 구성된 세트가 2만50000원이며 패치 단품은 3000원이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