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한 ‘2020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새로워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총 100㎖ 용량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는 75ml와 20ml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설 선물세트 한정으로 넉넉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한 랑콤의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줘 새해에 보다 탄력 넘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레네르지’는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150ml)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어드밴스드 브라이트닝 에멀전(100ml) 세트로 선보인다. ‘레네르지 안티에이징 세트’는 레네르지 정품 외에 자외선 차단제 등이 포함된 여행용 5종 키트와 베이비 핑크 컬러의 사각 파우치 등 휴대하기 용이한 증정품이 포함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압솔뤼 크림 세트’도 선보인다. 수천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은 ‘압솔뤼 크림’은 선호하는 제형에 따라 소프트 크림 또는 리치 크림으로 선택 가능하다. 세트 구매 시 압솔뤼 크림 60ml 정품과 함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 골드 멀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사진=랑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