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3일(목)부터 열리는 ‘씨네큐브 2020 아카데미 특별전’의 상영시간표가 공개됐다.
사진=씨네큐브 제공

예술영화관의 대표브랜드 씨네큐브가 오는 1월 23일(목)부터 2월 12일(수)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화제작들을 한자리에 모은 ‘2020 아카데미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에 주요 후보 작품들을 극장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특히 국내 미개봉 화제작 5편 '주디' '작은 아씨들' '조조 래빗' '페인 앤 글로리' '1917'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넷플릭스 화제작 '결혼 이야기' '아이리시맨' '두 교황'도 계속해서 씨네큐브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기생충' '조커' '포드 v 페라리'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나이브스 아웃'까지 상영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씨네큐브 2020 아카데미 특별전’ 포스터 | 씨네큐브 제공

한편 ‘씨네큐브 2020 아카데미 특별전’의 포스터 및 라인업이 씨네큐브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되었다. 공개 직후 씨네큐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인 ‘가장 보고 싶은 영화 댓글 이벤트’에는 영화 팬들의 댓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오면서 본 기획전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씨네큐브 2020 아카데미 특별전’은 상영 기간 동안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23(목)부터 1/28(화)까지 2편 이상 특별전 상영작을 관람한 관객 중 선착순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주요 부문 아카데미 수상작 맞추기 이벤트와 특별전 최다 관람 관객 인증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화제작 13편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씨네큐브 2020 아카데미 특별전’은 오는 1월 23일(목)부터 2월 12일(수)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