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입학, 졸업 시즌과 첫 명절인 설날에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고민을 덜어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제공

먼저 베스트셀러와 새로운 인기 제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멘딩 인퓨전 75ml’ 구매 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하며 자사 온라인 그리에이트몰에서는 2월 29일까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에서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전국 백화점에서는 새해를 맞이한 지난 2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듀오세트’를 10% 할인 금액에 출시한데 이어 해당 세트 구매 시 ‘프로텍트&프리벤트 스프레이 20ml’와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오일로,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즈에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6년 연속 헤어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212주 연속 헤어 에센스 1위 기록으로 명예의전당 리스트에도 올라 있다.

헤어 에센스 ‘멘딩 인퓨전’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나게 할 뿐만 아니라 갈라진 모발 끝이 결속돼 깔끔해지며 정전기가 일어나는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주는 효과를 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