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실화탐사대' 폭행 방문교사, 30분간 수차례 폭행 "내 애정이 미친듯 과한 것"

방문교사에게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한 아이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방문교사에게 지속적 폭행을 당한 아이와 부모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방문교사의 입장이 전해졌다.

피해 아동의 엄마는 20년 전 시력을 잃고 자신의 어머니와 두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 피해 아동의 어머니는 "믿음을 줬던 분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다"며 방문교사에 대해 말했다. 

3년 전 복지관을 통해 소개받은 방문교사는 유명하고 실력있는 강사였다. 심리상담, 사회복지 전공까지 한 인재였다. 피해 아동 어머니는 "더욱 신뢰감이 갔다. 이렇게 인성과 인품이 좋은 분이 오셔서 좋았다"고 했다.

하지만 아이의 두 뺨을 물들인 수상한 멍자국이 이었다. 아이는 그냥 넘어졌다고 했다. 하지만 피해 아동의 누나는 "너무 늦게 안 것 같아서 미안하다. 거실에 있었는데 집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동생의 소리였다"고 회상했다. 아이의 방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생겼다는 것을 안 가족들은 cctv를 설치하고 옆방에서 지켜봤다고.

방문교사는 "일부러 그러는거야. 꾀부리냐"며 아이의 볼을 잡고 비틀었다. 이어 주먹으로 아이를 때리고 목을 조르기까지 했다. 아이가 울어도 폭행은 계속됐다.

또 책으로 마구잡이로 때리고는 "안 하고 싶은거야? 거짓말을 하잖아. 어른들보기 심하잖아"라며 아이를 나무랐다. 수업 시간 30여분동안 아이의 볼과 머리등은 30여 차례 폭행을 가했다. 당시에 대해 피해 아동의 어머니는 "아이는 아프다고 악을 쓰고 쿵쿵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내 가슴을 칼로 쑤시는 것 같은 그런 통증이 왔다"고 고통을 토로했다.

방문교사는 결국 경찰에 현장 체포됐다. 그는 "제 입장에서는 애정이 미친 듯이 과한 것이다. 경찰이 저를 체포하고 이런 과정이 너무 안 좋지 않느냐. 그 과정이 아이한테 충격이다. 트라우마가 생길 것 같아 걱정이다. 제 입장에서는 애를 발로 밟지 않아서 괜찮다"고 변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류시원, 2월 15일 비연예인과 재혼설...알스컴퍼니 연락두절 icon사우디, 우즈벡 꺾고 24년만에 올림픽 진출...한국-호주 승자와 결승전 icon옥택연, 이연희와 첫 만남 "죽음이 안 보인다" 당황(더 게임) icon'더 게임' 옥택연, 죽음 순간을 보는 자로 등장...납치돼 총 맞았다 icon오세훈 원톱·정우영 대기...한국, '도쿄行 눈앞' 호주전 라인업 공개 icon日 배우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시히로와 불륜설? BH 측 "확인 중" icon골든차일드 보민, 고사리 도미찜인데 도미 빠뜨렸다...김수미 "리틀 전인권" icon'우아한모녀' 지수원, 최명길에 "30년 전 우리 유라 데려갔지?" 돌직구 icon지수원, 최명길=차미연 사실에 "가장 유력한 유라 유괴 용의자였다" icon'우아한 모녀' 조경숙 "차미연 살아있다면 오해풀고 싶다" 답답 iconYG 측 "지드래곤 중국투어 공지 사실 아냐, 위법행위 주의" 당부(공식) icon보이지 않는 공포와 직면! ‘인비저블맨’ 내달 개봉...예고편·포스터 공개 icon‘한국의 U2’ 유앤미블루, 1집 LP 발매...CD 오리지널 커버·부클릿 재현 icon대원미디어, 애니송 가수 TULA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icon블랙핑크, 2월 日 돔투어 피날레...96개 영화관 생중계 icon주방 파고든 ‘편리미엄’...설명절 피로 덜어주는 아이템 주목 icon설연휴 남녀노소 오감만족!...경자년 첫 명절 호텔 프로모션 icon[1인가구 필수템] 겨울철 건조함 잡아줄 ‘못된고양이 미니가습기’ icon'아동학대 방문교사' 지도교수 "가해자 강남 유명 레스토랑 딸, 화풀이다" icon안정훈,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회충가족' 내가 먼저 출연하고싶어 연락" icon류시원 측 "2월 중순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맞다, 비공개로 진행"(공식) icon'오세훈 골대 강타' 한국, 호주전 전반 0-0 종료...경기력 압도 icon은지원, 김구라의 강성훈 언급에 "그렇게 높은 음역대도 아니었다" icon김성규 "'라스' 출연동기 조권과는 같이 군복무, 우영은 트럭 위서 춤추더라" icon전반 오세훈·후반 정태욱, 호주전 골대 불운...현재 0-0 icon옥택연 ‘더 게임', 첫방송부터 강렬...시간순삭 장르드라마 탄생 [리뷰] icon김대원 후반 12분 선제골...한국, 호주전 1-0 리드 icon서유리 "강호동-이영애 성대모사도 가능, 우주폰 A.I도 내 목소리" icon영화평론가 이동진 "'기생충' 아카데미 장편 영화상 수상 가능성 99%" icon이동경 추가골...한국, 호주 상대 2-0 리드 '올림픽行 눈앞' icon'골목식당' 백종원, 감자탕집 아들에 "무기력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는 듯" icon엑스원 출신 한승우-김우석, 팬미팅 확정...오늘(23일) 라이브 예고 icon백종원, 홍제동 팥죽집 사장에 "사장님은 말끝마다 핑계야"(골목식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