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한줄기 햇살처럼! ‘광채피부’ 위한 프리미엄 뷰티제품 7

피부 본연의 건강함이 중요시되는 투명하고 가벼운 ‘베어 스킨(Bare Skin)’이 2020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겨울철 외부의 찬바람과 실내 난방기의 건조한 바람으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본연의 생기를 되찾아 주고 건강하게 가꿔줄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랑콤, 비브라스 제공

비브라스의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광채를 선사해주고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산뜻한 제형의 워터타입 에센스로, 비브라스만의 3중 발효(블랙테라피)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만을 정제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특히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주성분으로 해 깊고 진한 프리미엄 홍차 발효 원액과 홍차 수를 80%이상 담은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이다. 겨울철 힘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말까지 비브라스 자사몰에서 본품 구입 시 휴대가 용이한 미스트 타입의 동일 제품 50ml를 추가 증정한다.

겨울철에는 습도가 낮기 때문에 피부가 빠르게 마르고 각질도 더 하얗게 일어난다. 맑고 투명한 얼굴빛을 위해서는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 토너’는 환한 피부와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유 세안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를 한 병에 담아 흔들어 사용하는 듀얼 페이즈 제품이다.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광채는 물론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메이크힐 제공

메이크힐의 '필로소프트 톤업밀크패드'는 저자극 엠보 패드 한 장으로 피부 결, 각질 정돈과 동시에 물광 효과를 볼 수 있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톤업이 필요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고 자외선차단 성분을 함유해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시간보다 아침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사진=에스쁘아 제공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고 각질 케어와 미백 관리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했다면 은은하고 빛나는 광채피부 연출을 위해 글리터 밤으로 생기 있는 분위기를 가미해보자. 에스쁘아의 ‘러브 밤 글리터 밤 팔레트’는 하트 팬에 담긴 영롱한 글리터 폭탄 입자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러브 밤과 핫미업 2가지로 구성돼 펄 날림 없이 눈 두덩이에 밀착돼 오랜 시간 동안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또한 립스틱 위에 글리터를 살짝 발라 사용하면 눈가 메이크업과 통일시키면서도 더욱 영롱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랭크미의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은 고분자 에센스가 함유돼 메이크업 시 들뜸 없이 감기는 밀착력과 촉촉함을 자랑한다. 수분감 있는 광채피부를 표현해주고, 미세 메시 망이 있어 적은 양으로도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을 균일하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다. 내장된 퍼프는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으며 제형 그대로의 쫀쫀함을 피부에 바로 옮긴 듯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겨울철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들뜸 현상으로 인한 고민도 함께 해결해주며 피부 톤에 따라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블랭크미, 조성아TM 제공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고,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밑, 볼, 미간, 이마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탱탱하게 채워준다. 피부에 바르자마자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져나오면서 건조한 피부를 보습막으로 코팅시켜주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밀착시켜 48시간 무너짐 및 다크닝 없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틱 파운데이션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제품 하단에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7만모의 S자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결 사이사이 섬세하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 얼굴 후미진 곳까지 결자국 없이 커버할 수 있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리프팅을 강화한 제품으로, 지난 시즌 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과 24K 골드 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EGF 펩타이드, 플러린 등을 500% 강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11개의 V자 형태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스트리트 캐주얼 던스트, 밀레니얼 지원 속 파리 진출 icon모로칸오일, 설 연휴·입학&졸업 시즌 겨냥 프로모션 icon디올, 오뜨꾸띄르 컬렉션 론칭...용감한 고대 그리스여성 재해석 icon티파니 영,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명적인 '올블랙' 공항 패션 icon디올 남성, 주디 블레임 향한 헌사 ‘겨울 컬렉션’ 공개 icon파타고니아, 고쳐입기 '원웨어' 캠페인 확대...환경운동 일환 icon가방브랜드 칼린, 설날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icon자유분방 vs 카리스마...변요한, 느와르풍 다낭 화보공개 icon'시간을 선물하세요'...새도전을 위한 센스만점 시계 선물 icon'뉴 얼굴천재' 송강, 패션브랜드 NII 모델 발탁 icon닥터마틴,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 전개...베이프 콜라보 첫타자 icon'아동학대 방문교사' 지도교수 "가해자 강남 유명 레스토랑 딸, 화풀이다" icon안정훈,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회충가족' 내가 먼저 출연하고싶어 연락" icon류시원 측 "2월 중순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맞다, 비공개로 진행"(공식) icon'오세훈 골대 강타' 한국, 호주전 전반 0-0 종료...경기력 압도 icon은지원, 김구라의 강성훈 언급에 "그렇게 높은 음역대도 아니었다" icon셀리턴, 광고인증샷·카운슬링 이벤트...LED마스크 증정 icon김성규 "'라스' 출연동기 조권과는 같이 군복무, 우영은 트럭 위서 춤추더라" icon전반 오세훈·후반 정태욱, 호주전 골대 불운...현재 0-0 icon김대원 후반 12분 선제골...한국, 호주전 1-0 리드 icon서유리 "강호동-이영애 성대모사도 가능, 우주폰 A.I도 내 목소리" icon영화평론가 이동진 "'기생충' 아카데미 장편 영화상 수상 가능성 99%" icon'골목식당' 백종원, 감자탕집 아들에 "무기력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는 듯" icon올리브영, 25일부터 ‘올리브영데이’...최대 60% 할인 icon푸마, 황의조·아구에로 신는 축구화 ‘스파크 팩’ 출시 icon‘엄친딸’ 주예은, 리더스코스메틱 뮤즈 가세···이승기·등륜과 글로벌 행보 icon스파오, 설맞이 대규모 프로모션...대국민 쇼핑리스트 공개 icon무신사, 진로×커버낫 에디션 선봬...진로 금두꺼비·참이슬 백팩 이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