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의 신곡이 공개된다.

24일 오후6시 KCM의 신곡 ’버릇처럼 셋을 센다’가 각종 음원사이트와 VEVO, 곰티비, 유튜브, 스마일티비플러스를 통해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버릇처럼 셋을 센다’는 남녀의 이별을 KCM만의 독보적 애절 보이스로 그려내며 진한 감성을 전하는 신곡,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같은 소속 아티스트 크리사츄가 여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더욱 화제가 됐다.

특히 각기 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세계최대 프리미엄 뮤직비디오 플랫폼VEVO를 비롯해 곰티비,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뮤토리얼’에서 이번 신곡 ‘버릇처럼 셋을 센다’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를 이날 오후 5시 30분 스마일티비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KCM ’버릇처럼 셋을 센다’ 에피소드에서 윤창현, 장윤정, 유형준, 여상현, 신유경, 이규한, 권민정, 김태리, 김예서, 이윤경, 안재현, 김민준 등 소속 신인배우를 대거 기용하며 드라마의 신선한 매력과 함께 신인배우들의 성장과 활동에 장을 마련했다는 점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고품격 감성 발라드 ’버릇처럼 셋을 센다’로 돌아오는 KCM은 이번 앨범활동에 이어 콘서트, 방송, 예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인가 하면 본인의 곡들로 구성된 뮤지컬 프로젝트를 기획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져 올 한해 행보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