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코미디 에이스들의 만남으로, 22일 개봉 후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히트맨’의 주역들이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사진='히트맨' 스틸컷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히트맨’에서 국정원 에이스라인 ‘방패연’ 삼인방으로 활약한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이 23일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선보인 배우들은 유쾌한 입담과 훈훈한 케미를 가감없이 발산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히트맨' 스틸컷

25일에는 정준호, 이이경이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출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설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특집에는 한복을 차려입은 정준호와 이이경이 등장, 정겨운 명절 분위기와 함께 쉴 새 없는 웃음 폭격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지난 15일 ‘히트맨’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MBC ‘라디오스타’가 레전드 특집으로 회자될 만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번주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등 믿고 보는 히트 군단이 선보일 유쾌한 활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의 남다른 코믹 존재감으로 스크린에 이어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까지 접수를 예고한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