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극장판 14번째 작품이자 TV 방영 20주년 기념 대작인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가 특별 선물의 정체를 공개했다.

사진= 영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포스터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원피스 코믹 제10089권’ 한글판을 증정하기로 전격 결정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원피스 필름 골드’ 개봉 특전이었던 원피스 코믹 제777권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관객 선물 역시 팬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원피스 코믹 제10089권’은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특별 아트웍을 비롯 등장 캐릭터들의 스케치 초안, 작품의 제작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등 ‘원피스’ 팬들이라면 열광할 만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담고 있다.

‘원피스 코믹 10089권’의 숫자 10089은 박람회를 상징하는 넘버로, 이번 작품의 핵심적인 배경이 되는 해적 박람회에서 착안해 오리지널 코믹 속에 공개될 버라이어티한 콘텐츠를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한국 개봉을 기념해 특별히 ‘원피스 코믹 제10089권’은 극장 관객 선착순 5만 명에게만 증정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원피스 코믹 10089권

한편 극장 관람객을 위한 한정판 특별 선물 증정을 결정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해적을 위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해적왕 로저가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한 박진감 넘치는 쟁탈전과 그 속에 숨겨진 예측불허의 음모를 그린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원피스’의 다른 시리즈를 통해 등장했던 다양한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함과 동시에 극장판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역대급 스케일로 다시 한번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