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전용 뷰티브랜드 조성아TM이 겨울시즌에 맞춰 감각적인 패키지로 리뉴얼한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을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조성아TM 제공

‘조성아 물분크림’의 최신 버전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컨버전스형 베스트셀러다. 리뉴얼된 패키지로 선보이는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흰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톤 케이스에 로즈 골드 컬러 로고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꿀보습 에센스가 함유돼 극심한 온도 차와 건조한 공기가 계속되는 혹한기에도 피부 속까지 강력한 보습을 충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이 함유돼 메마르기 쉬운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3종 트리플 보호막이 피부에 강력한 꿀보습 수분막을 씌워줘 피부 속부터 건조함을 잡아주고 촉촉한 광채 피부를 유지해 준다.

더불어 눈가 및 팔자 주름과 각질 개선의 효능을 입증 받아 어떠한 피부든지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며 핑크플라워, 진주추출물 등의 성분들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에 탄력을 채워주고 48시간 동안 민낯같이 자연스러운 핑크빛 광채를 부여한다. 25일 밤 9시30분부터 75분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