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가 최민식 패러디에 도전한다.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이 추억의 맛으로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어떤 편셰프의 어떤 메뉴가 4대 출시 영광을 거머쥘지 주목된다.

앞선 방송에서 이경규는 추억의 맛을 찾기 위해 고향 부산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이경규는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콩국을 비롯해 고향 후배 강다니엘이 추천한 수제비 등을 맛봤다. 이번 방송에서 역시 이경규는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설 전망이다.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이런 가운데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오프닝 장인이자 예능 대부 이경규가 또 한 번 시청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이경규는 거친 바람이 불 듯한 부산의 한 계단에서 부내 나는 금장 시계와 장발 가발, 렌즈가 커다란 레트로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나타났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최민식을 패러디 한 것이다. 오프닝 장인답게 등장만으로도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경규는 “느그들” “내가 OOO와 아삼륙이야” 등 영화 속 최민식의 시그니처 대사들을 걸쭉한 부산 사투리로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고 한다. 이에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등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은 “역시 예능대부” “오프닝의 장인이다”며 배꼽을 잡고 웃었다는 전언이다. 오프닝만으로도 모두의 웃음을 유발한 예능 대부 이경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미트파이), 정일우의 떡빠빠오(떡 쭈빠빠오)에 이은 4대 출시메뉴가 공개된다. 또 한 번 편의점 대란을 유발한 4대 출시메뉴와 함께 예능대부 이경규의 웃음폭탄이 공개될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월 24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설을 맞이해 특별히 평소보다 1시간 25분 앞선 오후 8시 20분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