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할리퀸을 만날 수 있는 ‘버즈 오브 프레이’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2020년 2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의 예매가 전격 오픈했다. 전국 2D 일반 상영관을 비롯해 IMAX, 스크린X, 4DX, SUPER 4D, 돌비 애트모스 등 특별관까지 순차적으로 예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흥행 행보에 나선다.

특히 ‘버즈 오브 프레이’는 2020년 DC의 첫 주자로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을 기대하게 하는 가운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으며 더욱 폭넓은 관객층과 만나게 돼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다. 오직 할리 퀸만이 얘기해 줄 수 있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움으로 가득한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들의 대거 등장과 더불어 기존 어둠을 상징하는 고담시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팝아트적인 무대로 과감하게 바꿔 유쾌, 상쾌, 통쾌한 하이텐션 무비를 선보인다.

배우 마고 로비가 다시 한 번 할리 퀸 역을 맡고 제작으로까지 참여해 맹활약을 펼친다.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헌트리스, 죽여주는 목소리라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블랙 카나리,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와 팀워크를 이룬다. 세계적인 명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사악한 빌런 블랙 마스크로 등장한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세계적인 실력파 제작진이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선댄스영화제가 배출한 스타인 캐시 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범블비’로 호평을 받은 크리스티나 호드슨이 각본을 맡고 ‘베놈’ ‘스타 이즈 본’의 매튜 리바티크가 촬영을, ‘그녀’의 K.K. 바렛이 미술을 맡았다. 또한 편집에는 ‘아메리칸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제이 케시디와 ‘존 윅: 리로드’ ‘존 윅: 파라벨룸’의 에번 쉬프가 ‘스타 이즈 본’의 에린 베내치가 의상,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다니엘 펨버턴이 음악으로 참여했다.

한편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2월 5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사진=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포스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