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자녀, 조카를 위한 설 선물로 스마트한 기능성에 필환경 트렌드까지 고려한 ‘2020 신학기 가방’을 제안한다.

아이들이 여닫기는 물론 수납물 보관까지 한 손으로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고,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돼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을 통해 오래 메어도 뛰어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또한 페트병을 100%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겉감에 적용해 가방별로 최대 25개(500ml 기준)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착한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별도의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보조가방에도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함과 친환경∙친교육 가치까지 담았다.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은 모든 포켓에 빅사이즈 지퍼를 적용, 제품 하단부까지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돼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 특히 저학년 학생들에게 어울린다. 전면의 단단한 몰드형 빅포켓을 통해 내용물의 파손이 없는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고, 측면 별도 포켓에는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다.

가방 끈은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난 고탄력 EVA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비상 호루라기, 야간 반사 라벨 등으로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세트 제품으로 구성된 보조가방은 탈부착 크로스 끈을 활용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제트 블랙, 민트 및 멜란지 그레이 등 6종이다.

또 다른 제품인 ‘키즈 스마트 스쿨 팩’은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노스페이스만의 스마트핏 기술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킨다. 포켓별로 그림 라벨이 부착돼 있어 저학년 학생들도 준비물을 잘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실가스 배출을 줄여주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제품이며 야간 반사 라벨과 비상 호루라기를 적용해 아이들의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세트 제품으로 구성된 보조가방과 참 장식의 이름표가 함께 제공된다. 색상은 라이트 핑크, 레드, 라이트 네이비 및 민트 등 4가지다.

‘주니어 어드벤스 스쿨 팩’은 충분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고학년용 제품이다. 전면부에 메시 포켓을 적용해 내용물 확인이 편리하고, 측면에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다. 스마트핏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방 끈을 연결하는 벨트를 적용해 가방의 흘러내림을 방지해준다. 빅로고가 포인트인 보조가방이 세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민트와 블랙 2가지다.

사진= 노스페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