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A.C.E의 멤버 준과 찬이 참여한 드라마 ‘더 게임’ OST 음원 'Where You Are'가 공개됐다.

사진=도너츠뮤직앤 제공

지난 22일 첫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첫 번째 OST 주자로 준과 찬이 부른 ‘Where You Are’가 오늘(23일) 낮 12시 전격 공개됐다.

‘Where You Are’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인 ‘Eyes'를 작곡한 팀 Nuvocity가 참여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더 게임’의 영화 같은 영상미에 걸맞은 몽환적인 사운드, 감각적 비트를 담아 드라마의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사진=MBC '더 게임' 티저

이미 OST 경험이 있는 찬은 이번 곡에서 안정된 보컬을 선보였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한 실력파 준은 첫 OST임에도 불구하고 일사천리로 녹음을 끝마쳤다.

준과 찬은 “출연 배우들의 표정과 심리 변화들을 계속 생각하며, 드라마의 장면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감정 이입했다. 처음 해보는 장르였는데 프로듀서분들이 세심하게 디렉팅 해주셔서 많이 배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오늘(23일) 밤 8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