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설날이다. 4일간의 짧은 연휴이지만 업무와 학업,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인해 누적된 스트레스와 피로, 추워진 날씨가 안겨준 피곤함을 훌훌 털어버릴 때다. 나 홀로 설을 보내는 당신을 위해 지친 심신을 리프레시하고 힐링할 수 있는, 나에게 주는 소소하거나 럭셔리한 선물을 추천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그동안 누적된 피로와 부족한 수면시간으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보다 스마트한 스킨케어 제품을 눈여겨보자.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는 피부를 단시간 내로 집중 부스팅해 꿀잠 잔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주는 리브온 타입의 마스크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사용 직후 보습, 탄력, 윤기, 피부톤, 피부결, 리프팅 개선 등 6가지 숙면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사진=해피바스, 닥터자르트 제공

후시디움 배양액과 대나무초 추출물 복합성분이 함유된 핵심 성분인 후시티브를 20,000ppm 함유해 수면 중 피부장벽 및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풍부한 수분감의 탱탱한 워터 젤 타입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자기 전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를 2겹 레이어링해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지만 든든한 나이트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피로가 누적된 몸의 긴장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방법으로는 반신욕이 제격. 반신욕은 노폐물과 각질을 빼내고 혈액 순환,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따뜻한 물에 해피바스 ‘시암 아로마 버블 입욕제’를 더해보자. 모래처럼 미세한 월넛 입자와 솔트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반신욕 후 보들보들한 피부의 감촉으로 만들어주고, 식물유래오일이 함유돼 실키하게 코팅된 듯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시암 아로마의 깊은 향으로 태국 스파에 온 듯 깊은 향 가득 기분 좋은 반신욕 시간을 보내보자.

사진=에스트라 제공

에스트라 ‘리제덤365 리페어 시그니처 크림’은 외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의 저항력을 강화해 지친 피부를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집중 케어 크림이다. 집중 영양이 느껴지는 끈적임 없는 드레싱 텍스처로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나이트 케어 마지막 단계에 펴발라주면 다음날 피부 생기와 활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한국쥬맥스 제공

깊게 잠들기 어렵다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릴렉스 음료 한 잔으로 진정시켜보는 것도 좋다. 한국쥬맥스가 수입•유통하는 ‘슬로우카우’는 심신의 긴장을 완화 시켜주는 릴렉스 음료다. 오리지널 제품과 ‘슬로우카우 스테비아’ 2종으로, 은은한 탄산과 함께 신선한 패션후르츠 맛을 느낄 수 있다. 발레리안 뿌리 추출물과 L-테아닌을 담아 편안한 잠을 유도하며 시계꽃 성분이 포함돼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신경 과민에도 도움을 준다. 카페인과 설탕이 없으며 0Kcal의 열량으로 잠들기 전 마시기에도 좋다.

사진=클럭 제공

팔, 다리, 어깨, 허리까지 온통 쿡쿡 찌르는 근육통이 찾아올 땐 굳이 마사지숍을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하면서도 효과 뛰어난 저주파 마사지기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저주파 EMS마사지기 열풍을 일으킨 ‘클럭’은 기존의 크고 무거웠던 다른 마사지기들과 달리 작은 사이즈에 USB 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두들기고 주무르는 물리적 마사지가 아닌 저주파 방식을 이용해 지방층 아래에 있는 근육을 미세 전기로 직접 자극해 보다 강력하고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약 15분간의 마사지만으로도 경직된 근육을 풀 수 있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구딸파리 제공

캔들의 은은한 향은 심신을 안정시킬 뿐만 아니라 기분을 업시켜주기도 한다. 반신욕을 할 때 켜둔다면 입욕제의 은은한 향과 어울러져 더욱 향을 극대화 시킬 수도 있고 잠자는 동안 머리맡에 켜두어 숙면을 도와주기도 한다. 구딸파리 ‘윈 포레 도르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은 구딸파리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향초로, 겨울 숲을 거니는 듯 차갑고 깨끗한 숲의 향과 따뜻한 한 줄기 빛과 같은 시트러스 향을 선사한다. 또한 나만의 공간을 프레시하고 포근한 향으로 채워주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주어 기분전환에 탁월한 아이템이다.

도심의 호텔에서 호젓하게 호캉스를 즐기며 스파까지 경험한다면 활력을 불어넣을 힐링타임이 될 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투숙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천연목재로 완성한 자연친화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티븐 스미스 티와 신선한 계절과일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 추가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과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자가운전 고객 대상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21만5000원부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