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위치한 뷰티 콘텐츠 편집숍 ‘라코(LACO)’에 입점했다.

라코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최신 핫이슈 편집숍으로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정샘물 등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다수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이다. 다비네스는 대표 베스트셀러 오이(OI) 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을 유동인구가 많은 라코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비네스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라코 입점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이 라인의 제품 체험분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이 라인은 열 활성화 성분인 루쿠 오일과 천연 에센셜 로즈 오일이 들어있어 열기구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특히 두 오일의 조화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모발의 안티에이징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 오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올인원밀크, 오일, 헤어 버터로 구성되어 있다.

고기능성 두피케어 라인인 에너자이징 라인은 모발의 밀도를 개선하고, 모발 성장을 도와 단단한 모발로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계피와 후추, 생강의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넣어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샴푸와 2종의 수퍼액티브, 젤로 구성됐다.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환경을 보호하고 자연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에코 뷰티 브랜드다.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슬로우푸드 협회와 제로 임팩트 운동에 참여하는 등 에코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사진= 다비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