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이 겨울 간절기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후드 롱 니트 원피스와 카디건 세트를 선보였다. 20S/S 트렌드인 미니멀리즘과 감각적인 캐주얼 감성이 특징이다.

고탄력 폴리에스터가 포함된 원사로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다. 또 유연제 워싱 가공 공정을 거쳐 보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매끄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단독 손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쉽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의 니트 카디건은 앞뒤 기장 편차를 두어 앞면은 짧은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뒷면은 엉덩이를 가려줘 체형을 커버해준다. 후드 롱 니트 원피스는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아우터에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원단 자체의 텐션감으로 후드가 늘어지지 않으며 주머니와 밑단 양쪽 슬릿 디테일로 편안함까지 갖췄다.

특히 카디건과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카디건은 트렌디한 뉴 멜란 베이지와 멜란 그레이 총 2가지 컬러, 후드 롱 니트 원피스는 뉴 멜란 베이지, 레드, 퍼플, 네오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