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2020년 봄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Nature Needs Heroes)’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책임감 있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리사이클 및 오가닉 소재 사용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는 팀버랜드는 지난해 가을 급격한 기후변화의 파괴적인 영향을 막고 녹색 미래를 만들기 위해 2025년까지 5000만 그루의 식수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올해 봄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 캠페인 2번째 시즌을 맞아 자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지구를 위해 자연보호에 앞장서면서도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5명 히어로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모두 자연을 위한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한 사람의 작은 행동이 모여 커다란 영향을 발휘하고, 세상까지 바꿔 더 나은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배경과 열정을 지닌 5명의 히어로가 모였다.

캠페인 촬영은 시민의 삶을 개선하고 기후변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대규모 녹지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이뤄졌다. 5명 히어로들은 팀버랜드의 2020년 봄 컬렉션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착용한 가운데 전세계의 모든 이들에게 캠페인에 동참, 자연보호를 위한 영웅이 돼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