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회부터 4회까지 한 방에 볼 수 있는 ‘몰아보기’ 방송이 편성됐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 노영섭/제작 몽작소, 이하 ‘더 게임’)가 오는 25일 낮 2시부터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1회~4회까지 ‘몰아보기’ 편성이다.

‘더 게임’은 세련된 영상미와 디테일한 연출, 그리고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퀄리티로 독보적인 색깔을 완성했다. 여기에 60분 내내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파격 전개와 작품 속에 내포되어 있는 복합적인 장치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로 장르의 신세계를 열었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와 같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더 게임’은 오는 25일(토) 낮 2시부터 1회부터 4회까지 한 방에 몰아볼 수 있는 재방송이 파격 편성되면서 안방극장에 그 화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더 게임’의 주역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의 설날 인사를 담은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MBC 공식 SN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24일 이연희를 시작으로 25일에는 옥택연, 26일 임주환까지 릴레이 새해 인사는 물론 ‘더 게임’을 향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하는 메시지까지 담겨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5~8회 방송에 앞서 다시 보면 본방송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1회부터 4회까지의 재방송 편성과 함께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의 귀여운 설 인사 메시지까지 전달하며 한 동안 그 열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1회-4회 몰아보기 방송은 오는 25일(토) 낮 2시부터 방송된다. 본 방송은 매주 수, 목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