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끼리끼리’ 이수혁, 역대급 ‘관종’ 지목....장성규 “4천만 빌려줘” 파동

‘끼리끼리’의 동갑내기 이수혁 황광희가 막상막하 ‘관종력’ 배틀을 벌인다. 이 가운데 ‘용진 패치’ 이용진이 이수혁의 ‘관종 현장’을 포착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오늘(26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MBC 예능 ‘끼리끼리’에서는 반찬을 걸고 서로에 대한 이미지 게임을 진행, 서로를 알아가는 10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가 모두 같은 방향을 가리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알고 보니 이들은 주어진 질문과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을 고르는 이미지 게임 중이었던 것. 제일 많은 표를 받은 사람은 한우, 간장게장, 라면 등 군침 도는 반찬 중 하나를 고를 기회를 갖게 된다.

‘예능감이 제일 없어 보이는 사람’ ‘돈을 가장 안 쓸 것 같은 사람’ 등 촌철살인 질문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장 관종일 것 같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이 등장했다. 이수혁은 “광희가 반찬 고르면 되는 타이밍”이라면서 황광희를 언급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다른 이들 또한 일제히 황광희를 가리켰고, 황광희 또한 쿨하게 인정해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

이 가운데 이용진은 밥을 먹는 이수혁을 예리한 눈으로 포착, “수혁씨가 제일 관종 아니에요?”라고 폭로했다는 후문. 과연 이수혁은 어떤 행동으로 이용진에게 ‘관종’이라는 별칭을 얻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출연자들은 각자의 성향대로 쉬는 시간을 즐겼다. 숙면, 야외 농구, 티타임, 보드게임 등 각자의 취향, 성향대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이 예고돼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장성규가 출연자들에게 4000만원을 빌려 달라는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모든 출연진이 크게 당황했다고 전해져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뜻밖의 ‘관종’으로 지목당한 이수혁과 4000만원을 빌리는 장성규의 모습은 오늘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끼리끼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X신동욱, 살인미소 훈남의사 투샷 icon‘런닝맨’ 유재석, 아들에게 ‘영어 동화책’ 낭독 금지당한 이유는 icon위너, 필리핀 화산폭발 피해 주민에 노래로 위로...한복 큰절 icon‘슈돌’ 건나파블리, 잠시만 안녕...출국 전 1년5개월 추억여행 icon‘코미디빅리그’ 김용명, ‘슈퍼스타 김용명’ 코너로 대세론 굳히나 icon‘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권나라, 레전드 웹찢 캐릭터 탄생현장 공개 icon‘미우새’ 음문석, 생애 첫 시상식 ‘화려한 외출’ 비하인드 공개 icon'우한 폐렴' 국내 세번째 확진환자 발생, 54세 한국 남성 icon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브랜드평판 1위...차은우·강다니엘·BTS 뷔 뒤이어 icon'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감회 새로워...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것" icon‘스탠드업’ 김응수 “곽철용 인기에 CF제안 120개...난 꼰대 아닌 꼰대” icon오늘(26일) 첫방 '핑거게임', 미니어처 액션 챌린지 관전 포인트는? icon'아육대' 하성운 3관왕...27일 NCT 드림vs몬스타엑스 양궁 금메달 쟁탈전 등 icon‘사랑불’ 현빈♥손예진, 남북 가로지르는 설렘 모멘트 icon‘동상이몽2’ 이윤지, 사촌 박현빈까지 총출동...행사급 설 가족모임 icon‘무엇이든 물어보살’ 올밴 우승민, 휴대폰 사주풀이에 이수근 '울컥' icon‘히트맨’ 개봉 5일째 100만...‘극한직업’ 흥행계보 잇는다 icon‘1박2일’ 김선호, 꽃미모 왕비 환생....상모꾼 연정훈부터 춘향 라비 icon[인터뷰②] '히트맨' 이이경 "예능·영화 함께하는 건 축복" icon젝스키스, ‘올포유’ 로맨틱 가사공개 “같이 있다면 다 천국인거야” icon[인터뷰①] '히트맨' 이이경 "권상우·정준호 함께하니 거절할 이유 없었죠" icon박영선 "고속도로 정체가 늘고 있다"...tbs 라디오 교통리포터로 깜짝 변신 icon전소민, 상한가 상징 빨간속옷 줄줄이 등장에 합류원했으나 '극구만류' icon'런닝맨' 전소민, 올해 천생연분 만난다..."양세찬과 엿같은 궁합" icon심영순, 직원들에 세뱃돈 주고 "떡국 끓여줄게"→ "만두 빚어야지" icon동은원장(김동은), 산타걸 이어 한복입고 등장 "세배 받으세요" icon'당나귀귀' 션, 양치승 돕기 위해 등장...한번에 연탄 19개(70kg)도 거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