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이윤지, 사촌 박현빈까지 총출동...행사급 설 가족모임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행사를 방불케 하는 설 가족모임이 공개된다.

설날을 맞아 이윤지, 정한울 가족 4대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윤지의 외가 식구들은 지난번 ‘흥 폭발’ 장인어른 생신 파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더 많은 가족들이 등장, 총 17명이 모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윤지는 “저 정도면 소규모다. 다 모이면 30명”이라고 덧붙이며 대가족의 위엄을 자랑했다.

이 자리에는 이윤지의 사촌오빠이자 트로트 황제 박현빈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빈은 최근 둘째를 출산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행복한 소식을 전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더했다. 박현빈은 ‘흥부자’ 가족답게 설맞이 ‘가족 노래자랑’을 열어 디너쇼를 보는 듯한 행사 진행으로 ‘흥 DNA 끝판왕’ 면모를 뽐냈다.

특히 ‘흥 DNA’의 원조인 이윤지 외할머니의 퍼포먼스와 일명 ‘정자매’ 이윤지의 어머니와 박현빈의 어머니의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 MC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온 가족이 잔치를 즐기는 가운데 ‘정선비’ 정한울만 시종일관 마이크를 의식하며 시선을 회피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우린 싸우는 게 아니라 스포츠”라는 명대사를 남겼던 라니의 외증조부모의 실제 부부 싸움 현장이 생중계돼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발칵 뒤집어 놓았다. 갑자기 노래를 거부하는 외증조할아버지에게 할머니가 통쾌한 일침을 날린 것.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할머니의 충격적인 한마디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맞이 한복을 곱게 입은 라니의 깜찍한 자태와 1대부터 4대까지 줄줄이 세배하는 진풍경이 펼쳐질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설맞이 처가 방문기는 27일 밤 11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끼리끼리’ 이수혁, 역대급 ‘관종’ 지목....장성규 “4천만 빌려줘” 파동 icon‘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X신동욱, 살인미소 훈남의사 투샷 icon‘런닝맨’ 유재석, 아들에게 ‘영어 동화책’ 낭독 금지당한 이유는 icon위너, 필리핀 화산폭발 피해 주민에 노래로 위로...한복 큰절 icon‘슈돌’ 건나파블리, 잠시만 안녕...출국 전 1년5개월 추억여행 icon‘코미디빅리그’ 김용명, ‘슈퍼스타 김용명’ 코너로 대세론 굳히나 icon‘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권나라, 레전드 웹찢 캐릭터 탄생현장 공개 icon‘미우새’ 음문석, 생애 첫 시상식 ‘화려한 외출’ 비하인드 공개 icon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브랜드평판 1위...차은우·강다니엘·BTS 뷔 뒤이어 icon'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감회 새로워...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것" icon‘스탠드업’ 김응수 “곽철용 인기에 CF제안 120개...난 꼰대 아닌 꼰대” icon오늘(26일) 첫방 '핑거게임', 미니어처 액션 챌린지 관전 포인트는? icon‘무엇이든 물어보살’ 올밴 우승민, 휴대폰 사주풀이에 이수근 '울컥' icon‘히트맨’ 개봉 5일째 100만...‘극한직업’ 흥행계보 잇는다 icon‘1박2일’ 김선호, 꽃미모 왕비 환생....상모꾼 연정훈부터 춘향 라비 icon[인터뷰②] '히트맨' 이이경 "예능·영화 함께하는 건 축복" icon젝스키스, ‘올포유’ 로맨틱 가사공개 “같이 있다면 다 천국인거야” icon[인터뷰①] '히트맨' 이이경 "권상우·정준호 함께하니 거절할 이유 없었죠" icon박영선 "고속도로 정체가 늘고 있다"...tbs 라디오 교통리포터로 깜짝 변신 icon전소민, 상한가 상징 빨간속옷 줄줄이 등장에 합류원했으나 '극구만류' icon'런닝맨' 전소민, 올해 천생연분 만난다..."양세찬과 엿같은 궁합" icon심영순, 직원들에 세뱃돈 주고 "떡국 끓여줄게"→ "만두 빚어야지" icon동은원장(김동은), 산타걸 이어 한복입고 등장 "세배 받으세요" icon'당나귀귀' 션, 양치승 돕기 위해 등장...한번에 연탄 19개(70kg)도 거뜬 icon'끼리끼리' 장성규 "MBC 오디션 탈락 후 감정 없어, 그 사람 적폐라 다 나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