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PN풍년 제공

올 한해 요알못(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서 탈출하거나 달콤한 신혼을 꿈꾸며 요리를 배워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지원 방법은 PN풍년 공식 SNS를 팔로우한 뒤 모집 게시글에 올 한해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이 필요한 이유와 제품을 어떤 요리에 활용하고 싶은지를 남기면 된다.

신청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로, 31일 PN풍년 공식 SNS에서 지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10명에게는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체험단은 제품을 사용한 뒤 개인 SNS를 통해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는 딸기 마카롱이 연상되는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에 부드러운 세라믹 웨어 질감으로 우아한 레트로 감성을 살린 통주물 냄비다. 특히 체험용으로 제공되는 24cm 웍 전골은 3~4인 요리에 적합한 크기와 테이블에 올려놓고 조리해도 부담 없는 디자인으로 인덕션 등을 활용해 식탁에서 냄비째로 함께 즐기는 가벼운 국물요리와 전골요리에 적합하다.

카시스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유리뚜껑은 조리 상태를 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조리 상태를 보면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데일리 냄비로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