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가정에서부터 사무실, 자동차 등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수 있도옥 간편한 사용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아이템 2종이 혼족의 삶으로 들어왔다.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출시한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와 전해수기 퓨어 'HC300'이 그 주인공이다.

'매직머그'는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에 보온 기능을 더한 머그컵 워머로, 전용패드 위에 컵을 올려만 놓아도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음료의 온기가 자동으로 유지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처음 그대로 따뜻하게 커피나 티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컵 내부에는 매직 스피너가 있어 커피믹스, 코코아 같은 음료도 자동 믹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드 전방의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컵 속의 매직 스피너가 자동으로 회전하며 작은 소용돌이를 만들어 음료를 부드럽게 믹싱해준다.

자동 보온과 간편한 믹싱 기능뿐만 아니라 마법같은 반전 기능이 한 가지 더 숨어 있다. 바로 스마트기기 무선충전 기능으로, 차를 마시지 않을 때 전용 패드를 뒤집어 스마트기기를 올려두면 간편하게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충분하다. 머그컵의 고급스러운 화이트톤 세라믹 재질 바디와 우드 질감 손잡이의 조화가 한층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공간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Desk + Interior)'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간편한 세척과 위생관리, 유해물질 정밀검사 실시, 안정적인 품질 등 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 6만9000원.

전해수기 퓨어 'HC300'은 가정에서 첨가제 없는 안전한 천연 살균탈취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 백금 전극을 본체에 적용해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염분 조절을 위한 소금 첨가 없이 수돗물 등 생활수로도 3분이면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다.

전해수는 세균, 곰팡이 등 유해 미생물의 99.9% 살균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 세척, 탈취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와 자녀, 반려동물이 함께 생활하는 집 안부터 자동차 내부, 식당, 공공장소까지 실내와 실외 장소 제약 없이 안전한 위생 및 청결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 원버튼식 전원, 반자동 스프레이 방식, 미세 및 장거리 분사, 휴대 가능한 케이블 충전방식, 300ml/500ml 두 가지 물통 구성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고 있다. 가격 18민9000원.

신제품 2종은 리큅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