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스물세살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한 사연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지였던 제주도 보육원에서 만난 아이를 지난해 공개 입양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대학생 딸이 등장, 세 사람이 함께하는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세 사람의 첫 만남부터 한 가족이 되기까지 5년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세 사람은 처음으로 가족이 됐다고 느낀 순간과 입양 후 가장 크게 달라진 점 등을 허심탄회하게 밝혀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아내와 있을 때는 끊임 없이 조잘대고 농담으로 일관하던 ‘귀여운 남편’ 진태현은 딸이 등장하자 ‘엄근진 아빠’ 모드로 변신해 끊임없이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180도 달라진 아빠 진태현의 모습에 MC들도 “아버지로선 완전 다르다” “드라마에서 봤던 모습이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은밀히 어딘가로 향하는 진태현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그의 반전 취미생활에 모두 깜짝 놀랐다고. 그런가 하면 그의 취미생활은 이윽고 박시은에게 발각되며 부부싸움으로 이어졌다. 과연 박시은을 뒷목 잡게 만든 진태현의 은밀한 취미생활은 무엇일지는 27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