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75%나 담은 클린 뷰티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를 선보였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마룰라 오일은 아르간 오일보다 60% 더 많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고보습 성분이다. 남아프리카 지역의 천연 마룰라 열매를 그대로 냉압착해 유효성분이 풍부한 최상급 버진 마룰라 오일만을 담았다.

또 다른 핵심 성분 화이트 트러플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특허받은 자작나무 유래성분이 부드러운 피부결과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은 2020년을 맞아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1~2월 한정 판매한다. 화려한 핑크와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휴가를 콘셉트로 뉴욕을 상징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자유의 여신상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또 스위스 최고 조향회사와 함께 콜라보한 맥스클리닉 시그니처향을 담아 피부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새벽 숲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4in1 세럼 미스트로 토너와 에센스, 세럼, 미스트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았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50ml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해 외출 또는 여행, 출장 시에도 기내 뷰티템, 파우치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해 건강한 뷰티 습관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