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1월도 어느새 한 주만을 남겨놓고 있다. 다가오는 2월에는 입학, 졸업부터 밸런타인데이까지 학생, 연인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날들이 기다리고 있다. 호텔업계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졸업 & 입학 시즌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졸업 & 입학 프로모션’을 2월 1일~29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의 고객 방문시 졸업 또는 입학생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BLT 스테이크 방문시 한라봉 베이스의 목테일 웰컴 드링크 제공,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크레페 수플레가 각 테이블 별로 준비돼 더욱 풍성한 다이닝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드래프트 비어 주문시 테킬라 1샷 무료 제공, 또는 기네스 비어 주문시 깔루아 밀크와 베일리스로 완성한 베이비 기네스 1잔이 무료 제공돼 축하의 기쁨을 더해준다. 상기 프로모션은 대학 및 대학원 졸업생 또는 입학생에 한해 제공된다. 이외에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홀 케이크 구매시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빌라누 와인 200ml 1병이 선물로 제공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는 다가오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졸업생, 입학생을 동반한 가족 3인 이상 방문시 해당 졸업생, 입학생 1인 뷔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생, 입학생 최소 3인 이상 방문시에도 3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타 프로모션 및 동일 프로모션 내 2가지 혜택 모두 적용은 불가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을 위해 졸업증 및 입학증 등의 증빙 서류가 필요하다.

# 메이필드호텔 –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최고급 트러플과 프리미엄 와인이 마련된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를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디너에는 봄에만 채취할 수 있는 비앙케토 트러플이 곁들여진 메인 음식을 포함한 6종 코스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이 제공된다.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의 코스 요리는 한우 카르파치오를 시작으로 카스텔마뇨 치즈 퐁듀를 곁들인 감자 그라탱, 비앙케토 트러플 딸리올리니, 레몬 셔벗,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되며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도록 발로나 초콜릿과 라즈베리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또한 라페스타는 비앙케토 트러플의 향과 뛰어난 조화를 이루는 와인을 선정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추천하는 와인 페어링도 제공한다.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는 2월 14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메이필드호텔 캐슬 클럽 및 피트니스 멤버십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밸런타인데이 인 프로방스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인 프로방스’를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인 프로방스’는 프로방스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프라이빗 룸 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우며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80분)와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1개가 증정되어 편안한 힐링 타임을 즐기며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다

또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모든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분들께 록시땅 제품 구매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밸런타인데이 인 프로방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