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출신의 유명 연기학원 원장이 미성년자 수강생을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인 가운데 연기학원 원장이 의혹을 부인했다.

사진=채널A 뉴스 캡처

지난 27일 채널A는 이같은 주장을 보도하며 연기학원 A원장이 당시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수강생 B씨를 약 1년간 지속적으로 성폭행했다고 전했다.

피해를 입은 B씨는 채널A 뉴스와 인터뷰에서 "원장이 '표정에서 감정이 안 나온다'면서 원장실로 불러서 몸을 더듬고 '불감증인가?'라고 했는데 당시에는 무슨 뜻인지도 몰랐다"면서 "다짜고짜 집으로 불렀다. 책방 같은데 불러서 그냥 딱 하나 말하더라, 옷을 까(라고). 놀랐는데 아무렇지 않은 척, 대담한 척 했다. (A원장이) 여배우로서 감독이든 매니저든 몸을 바칠 준비가 돼있어야 한다고 수없이 말했다"라고 밝혔다.

A원장은 채널A에 당시 B씨와 사귀는 사이였다면서, 증거로 다정한 느낌으로 주고 받은 문자를 일부 공개했다. 또 모텔에 여러 번 간 건 인정하지만 B씨의 요구로 간 것이고 성관계도 없었다며, 성폭행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하지만 피해를 입은 B씨 외에도 성희롱을 당했다는 여성은 두 명이 더 있다. 이들은 탈의를 요구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서도 A원장은 향후 촬영을 대비해 체형관리도안 된 아이들에게 자극을 주려고 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기학원 원장은 B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