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 오리지널 흥행팀과 ‘그것’ 제작진이 만나 2배 더 새로워진 심멎공포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가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포스터

제작비 6배가 넘는 수익을 거두며 전세계를 강타한 살아있는 공포 ‘더 보이’의 두 번째 시리즈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영원히 넌 내 친구야”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와 첫 번째 친구 쥬드의 심멎주의 공포 영화다.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의 티저 포스터는 전세계 1020 관객들을 열광시킨 ‘더 보이’ 시리즈의 주인공 브람스가 보이며 살아있는 인형이 돌아왔음을 확실히 보여준다. 특히 누군지 알 수 없는 존재의 손에 의해 입이 막혀있는 브람스의 모습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쉿! 우리 친구 할까?”라는 카피는 얼굴의 반이 가려져 있음에도 소름 끼치는 존재감을 자랑하는 인형 브람스와 아직 존재를 드러내지 않은 또 다른 주인공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첫 번째 시리즈 흥행의 주역 윌리엄 브렌트 벨 감독과 각본가 스테이시 메니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이목이 집중된다.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그것’ 제작진이 가세했고 다양한 장르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준 할리우드 스타 케이티 홈즈가 출연, 색다른 매력으로 새로운 호러퀸 자리에 오를 전망이다.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인형 브람스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