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얀 감독이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여성의,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영화임을 강조했다.

2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2월 5일 개봉하는 DC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언론배급시사회와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사진='버즈 오브 프레이' 스틸컷

이날 라이브 컨퍼런스에 DC 사상 첫 아시안계 여성 연출자인 캐시 얀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 ‘할리 퀸’ 마고 로비, ‘헌트리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블랙 카나리’ 저니 스몰렛, ‘카산드라 케인’ 엘라 제이 바스코가 참석해 한국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쿠아맨’ ‘조커’를 잇는 2020년 DC의 첫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마고 로비)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다. ‘인생캐’ 할리 퀸으로 다시 돌아온 마고 로비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 제이 바스코가 통쾌한 여성 액션 한판을 예고한다.

캐시 얀 감독은 여성 히어로 영화를 만들게 돼 영광이라는 말을 전했다. 그는 “이 영화에서 영화는 여성이 연약하고 불안정함과 동시에 강인하고 함께한다면 무언가를 해결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할리 퀸은 물론 캐릭터들이 시련과 고난을 겪는다”며 “이 영화의 메시지는 여성이 합치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버즈 오브 프레이’를 보는 모든 여성분들이 이 영화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2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