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Rocket Punch)의 멤버 소희와 다현이 개인 컴백 티저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에는 우아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뽐내는 소희와 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강렬한 눈빛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은 숨겨진 고혹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와 함께 베일을 벗은 무빙 포스터는 레드를 강조한 배경에 귀여운 일러스트를 더하며 통통 튀는 영상미를 선보였다. 영상 속 소희와 다현은 다양한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로켓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컴백 카운트다운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남은 티징 콘텐츠에는 로켓펀치의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6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로켓펀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를 통해 특유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또 한 번 가요계에 신선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