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대세 캐릭터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펭수는 탈권위적이고 솔직한 입담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각광받는다.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최근 구독자 수 199만명을 돌파했다. 미닛메이드는 가상의 존재가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펭수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미닛메이드와 펭수가 처음으로 함께할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출시됐다.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넣었고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지난달 300㎖ 페트 제품 1종으로 출시돼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관련기사
- "강렬한 신비"..로켓펀치 소희X다현, '레드 펀치' 콘셉트 포토+무빙 포스터 공개
- 밴드 아이즈(IZ), 신곡 '더 데이' 뮤비 티저...벨보이와 손님 변신
- 황홀한 비주얼...'작은 아씨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불타는 청춘' 김찬우X박준형, '순풍人' 추억소환...최고의 1분 '스콜피온스' 만남 예고
- '나 혼자 산다' 선행 행보, 달력 판매 수익금 8200만원 기부
- 골든차일드, 오늘(29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 아웃 유’ 발매
- ‘날아라 슛돌이' 박주호-이동국, 감동시킨 슛돌이 축구 열정
- 사람이 좋다’ 이훈, 상남자 뒤에 숨은 동료들의 훈훈한 미담
- '방법' 성동일 VS 조민수, 투샷만으로 소름 '장르초월 연기 시너지 예고'
-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편 조회수 300만 뷰 돌파...뜨거운 관심
- '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 첫 공조부터 완벽...사건은 끝나지 않았다
- 박신혜X전종서 미스터리 스릴러 '콜', 3월 개봉 확정
- '블랙독' 존재감 無 정택현, 자퇴신청 →서현진 충격...라미란과 의기투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