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가 다가오는 개강 시즌을 맞이해 신학기 필수 패션&뷰티 아이템을 할인하는 신학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서울스토어 제공

디유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하는 ‘신학기 기획전’은 20대 대학생뿐만 아니라 개학을 앞둔 10대까지 신학기를 맞이한 이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나이키, 23.65, 네이키드니스, 로아드로아, 피스메이커를 비롯해 국내 인기 백팩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총 245개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신학기 기획전’은 극강의 할인율인 최대 78% 할인 혜택은 물론 구성면에서도 편리함을 갖췄다. 백팩, 스니커즈, 어글리 슈즈, 시계&쥬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헤매지 않고 한눈에 찾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스텝을 제공했다.

친구와 함께 한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울스토어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친구할인코드’를 통해 제품 구매 단계에서 친구의 ‘친구할인코드’를 적용하면 할인 혜택이 추가로 더해져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친구할인코드’는 서울스토어만의 리워드 서비스로 이를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코드 주인은 사용자가 받은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