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기차 예약 서비스 오픈 5주년을 맞이해 더욱 새로워진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였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는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기차와 숙박, 입장권 등을 복합 구매할 수 있는 기차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KTX 최대 35% 할인, 여행지 입장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여행 활성화에 앞장서왔다.

올해 1월 21일부터 웹투어에서 기차 예약시 적용되는 혜택으로는, 기차를 포함해 숙박이나 입장권을 복합 구매할 경우 기차 요금은 최대 35%까지 할인된다. 최대 할인 적용시 KTX 서울-부산 편도를 3만원대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단, 기차만 단독 구매할 경우 할인 대신 기차 요금의 최대 10%까지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웹투어 마일리지인 투어캐쉬는 추후 웹투어 국내, 해외 상품 구매시 이용할 수 있다. 기차만 구매하는 것보다 소액 입장권이라도 함께 사는 것이 할인금액이 클 수 있어 결제 전 비교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

기차 예약은 출발일 기준 30일 전부터 예약가능하고 마일리지는 열차 이용 3일 뒤 자동 적립된다. 웹투어는 기차예약 외에도 제주여행, 내륙여행 등 다양한 국내여행 통합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KTX 외에도 SRT와 숙박, 입장권 등이 포함된 자유여행도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