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이 장혁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29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OCN 토일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크리에이터 김홍선/극본 고영재, 한기현/연출 김상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걸캅스’ 이후 다시 형사 역을 맡게 된 최수영은 “‘걸캅스’ 때는 너무 편했었다. 이번에는 입장이 바뀌었다. 오현재 형사님께서 앉아서 지시를 하시면 제가 아주 열심히 뛰어다닌다. 뛰어다녀보니 어떤게 좋은건지 모르겠다. 둘 다 너무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장에서 뛰어다니다보니까 더 많은 에너지를 받고 있는거 같다”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착을 전했다.

장혁은 이날 최수영에 대해 ‘귀가 열려있는 배우’라며 여러 사람의 의견을 빠르게 수용, 흡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수영은 장혁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선배님이 어떻게 연기하실까를 너무 생각하면 방해가 될 수 있을 거 같더라. 일정상 제가 먼저 찍고, 선배님이 촬영을 하셨는데 저는 잠깐 보고나서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제가 일방적으로 연기한 거에 선배님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주셨더라”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제가 빚을 많이 지고 있구나 싶었다. 귀가 열려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이제는 오히려 먼저 가서 많이 여쭤봐야할 거 같다. 저도 제 캐릭터를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OCN ‘본 대로 말하라’는 2월 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