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수, 케이, 수정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을 떠난다. 특히 ‘배틀트립’에 첫 출연하는 케이를 위해 지수와 수정이 직접 나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31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는 러블리즈 지수, 케이, 수정의 고령-대구 여행으로 ‘오케이 투어’가 펼쳐진다. 특히 앞서 ‘배틀트립’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바 있는 지수와 수정이 ‘배틀트립’에 첫 출연하는 케이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두 사람은 경험자의 내공을 십분 발휘, 케이의 취향에 딱 들어맞는 코스를 준비해 여행 내내 케이를 미소 짓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케이가 깜찍한 별점요정으로 변신해 활약을 예고했다. 지수와 수정의 코스마다 점수를 매겨 만족도를 표한 것이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손가락으로 오케이 제스처를 취하며 환하게 웃는 케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케이는 “‘배틀트립’에 첫 출연이다. 멤버들이 갈 때마다 나도 너무 가고 싶었다. 함께 여행을 가게 돼 기쁘다”며 시작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이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자 케이는 코스마다 “제 점수는요~ 오케이! 사케이!”를 외치며 ‘배틀트립’ 첫 여행을 마음껏 즐겼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우리는 그룹 내 먹방 절친”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세 사람은 “우리는 육식파다. 시간 내기가 어려워 여행을 가지는 못하지만 식성이 잘 맞아 셋이 함께 자주 먹으러 다닌다”고 전했다. 특히 지수, 수정은 케이를 위해 이색 카페는 물론 식도락 여행지로 핫한 고령, 대구의 대가야 진찬, 막창 구이, 따로 국밥, 찜 갈비 등 먹방 코스를 펼쳐 케이를 시종일관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케이를 위한 고령-대구의 ‘오케이 투어’에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다.

러블리즈, 지수, 케이, 수정과 함께하는 KBS2 ‘배틀트립’은 3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