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카드·명함지갑과 스마트폰 그립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스마트폰 액세서리 ‘팝월렛 플러스’를 출시한다. 별도의 지갑 휴대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팝탑을 자유자재로 교체할 수 있어 감각적인 연출을 꾀할 수 있다.

신제품은 스마트폰에 부착해 카드 및 명함 지갑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팝월렛 위에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기능의 ‘팝탑’을 장착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팝월렛에는 최대 3장의 카드와 6개의 명함을 수납할 수 있다. 두께가 0.55cm로 얇아 부착 시 주머니나 가방에 넣을 때도 불편함이 없다. 팝월렛 위에 부착된 팝탑은 팝소켓의 기존 장점을 살려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스와퍼블’ 제품으로, 그날그날 의상 및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팝그립 디자인으로 교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 ‘쉐도우 블루’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중 ‘콘플라워 블루’ ‘아이리스 퍼플’과 ‘화이트 데이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 2만6000원.

사진=팝소켓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