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샤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로 조사됐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투표를 실시한 결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미샤 역대 최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 ‘뷰티넷’을 통해 지난달 13일부터 약 2주간 제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발하는 ‘러뷰 부문’과 지금은 단종됐지만 추억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미슈 부문’으로 투표가 진행됐다. 총 4726명이 투표에 참여해 ‘러뷰 부문’의 21개 후보 제품은 1만2186건, ‘미슈 부문’의 12개 후보 제품은 9746건의 선택을 받았다.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16.1%(1966건)의 선택을 받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러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5.1%(1837건)의 ‘보랏빛 앰플’이었다. 3, 4위는 새롭게 떠오르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로 각각 9%(1097건), 8.7%(1060건)를 획득했다.

‘이탈프리즘 섀도우’(7.2%, 881건)와 ‘퍼펙트 커버 비비’(6.7%, 815건), ‘초보양 비비’(6.1%, 745건), ‘3D/4D 마스카라’(6%, 728건), ‘보랏빛 압축크림’(4.6%, 558건), ‘글로우 스킨밤’(3.3%, 397건) 등이 뒤를 이었다.

‘미슈 부분’에서는 ‘M.비비 부머’가 14.4%(1405건), ‘시그너처 벨벳 섀도우’는 10.6%(1036건), ‘뷰티풀 틴트’는 10.2%(990건)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이밖에 ‘비비딥 클렌징 오일’(9.6%, 939건)과 ‘요거트팩’(9.3%, 907건), ‘로즈 워터 라인’(9.1%, 887건), ‘아쿠아 젤 틴트’(8%, 776건), ‘뷰어 270 틴트 픽서’(7.8%, 761건), ‘크리미 매트 루즈’(7.7%, 749건), ‘플라워 퍼팩트’(5.3%, 535건) 등이 10위권에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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