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신학기를 맞아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GU 제공

디지털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이 트렌드를 주도하며 패션을 비롯한 유통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최신 유행을 반영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지유가 신학기를 앞둔 학생 소비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먼저 오늘(31일)부터 3월 1일까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지유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학생들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결제 시 학생증을 제시하면 전 제품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학생 할인은 오프라인 매장 한정 이벤트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는 제외된다.

같은 기간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보텀즈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스토어를 포함한 지유 전 매장에서 스커트, 팬츠 등 정상가 2만9900원의 보텀즈 제품을 2장 이상 구매할 경우 세트 할인을 적용해 1장당 2만49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번 시즌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여성용 ‘코쿤 실루엣 진’과 남성용 ‘레귤러 진’ 등 지유 보텀즈 대표 아이템을 포함한 70여 가지 제품에 적용된다.

한편 2월 6일까지는 오프라인 매장 및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18~24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믹스매니아 라인업 일부 제품을 최대 34% 할인한다. 이달 출시한 첫 번째 라인업은 네온 색상 및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적용해 뉴트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레오파드 패턴의 ‘점퍼 드레스’와 ‘로고 킹 사이즈 스웨터’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