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을 홈앤쇼핑에서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조성아TM 제공

오는 2일 일요일 오전 11시 15분부터 70분간 방송되는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혹한기에도 탄력광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조성아 스틱파데’의 시즌4 버전.

피부 건조 비상 시즌에도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보습 에센스, 선크림, 광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를 하나로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호평에 보답하고자 조성아TM은 이번 홈앤쇼핑에서의 추가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

고보습 FILL-UP 에센스 특허 성분이 피부 마를 틈 없이 수분을 꽉 채워주고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탱탱한 보습 코팅막을 씌워 빈틈 없는 철통 보습을 선사한다.

탄력 부스팅 성분이 미간, 눈 밑 또는 팔자주름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탄력있게 채워주며, 특허 받은 마카 펩타이드(마카뿌리추출물)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