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에게 복잡한 일상 속에서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가치다. 특히 늘 시간에 쫓기는 타임푸어에게 여유로운 아침은 위시리스트 가운데 하나다.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한잔의 커피로 아침 일상을 바꾸는 ‘모닝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캡슐 커피머신을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 및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분 만에 완성되는 편리한 시스템과 원두의 신선함을 지켜주는 스마트 캡슐을 바탕으로 좋은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좋은 커피를 마시는 나만의 아침 시간을 통해 일상이 보다 활기차게 변화하도록 격려하는 ‘모닝 캠페인’을 전개한다.

‘모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2월 1일부터 두 달간 ‘피콜로XS’ 등 주요 커피머신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스타벅스 앳홈 캡슐’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머그컵(1만5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닝커피, 요가, 독서, 브런치 등 자신만의 아침 습관을 인증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개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GIF스티커로 장식한 후 친구를 지명해 태그 후 공유하는 방식이다. 2월 3일~3월 16일 진행되며 당첨자 10명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및 캡슐을 증정한다.

사진=네슬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