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뷰티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전 세계 5대륙의 향을 담은 디퓨저 컬렉션 ‘프로퓨모 빼르 엠비엔테’를 출시한다.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기억을 가슴에 새기는 향’을 콘셉트로 각 대륙을 대표하는 향기를 통해 감각적인 세계일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여성화가 아벤다 알바나 릴라는 아르데코 화풍이 돋보이는 5명 여인의 초상화를 패키지에 담았다. 이들은 5개 대륙의 특징과 향을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먼저 유럽 대륙을 상징하는 ‘유로파’는 황금빛 자수 장식의 드레스를 입은 우아하고 세련된 여인의 모습으로 표현됐다. 베르가못과 오렌지, 바이올렛, 장미의 꽃 향은 우디한 나무와 이끼향과 어우러져 이른 아침 꽃과 과일나무로 가득한 유럽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싱그러운 기분을 선사한다.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망고 향에 도취된 여인을 묘사한 ‘아프리카’는 거칠고 신비로운 매력의 아프리카 대륙을 상징한다. 신선한 유칼립투스와 피오니, 망고의 생기 넘치는 향이 특징이다. 짙은 그린 드레스를 입은 여인의 강인한 생명력을 표현한 ‘아메리카’는 아마존 정글과 캐리비안의 열대 우림을 담았다. 신선한 민트와 라임에 북아메리카를 대표하는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캐러멜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노트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아시아’는 순수한 연꽃과 관능적인 아이리스의 양면성을 지닌 동양의 여인을 표현했다. 고요한 숲속 새벽을 연상시키는 향으로 백합과 프리지아 꽃 향이 더해져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 ‘오세아니아’는 맨발로 바닷바람을 온몸으로 즐기는 자유로운 오세아니아 대륙 여인을 묘사했다. 해변에 흐드러지게 핀 흰 아카시아꽃의 달콤함과 해풍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이 특징이다.

향수 보틀(병)을 본따 디자인된 디퓨저는 어느 공간에 둬도 고급스럽고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한다.

사진=신세계 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