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구스아일랜드가 ‘겨울에도 즐기자, 구스아일랜드’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구스아일랜드 영상 캡처

‘겨울에도 즐기자, 구스아일랜드’ 캠페인은 ‘맥주는 여름에만 마시는 주류’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겨울에 마시는 수제맥주의 맛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맥주 위의 구스아일랜드 로고가 황금빛 맥주로 점점 차오르는 모습을 시작으로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구스 IPA(Goose IPA)’와 함께한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히 유리잔에 담긴 구스아일랜드 생맥주가 빠른 제품 회전을 통해 크래프트 맥주의 촘촘한 거품과 부드러운 목 넘김, 홉의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구스아일랜드 캔 제품으로 교체되면서 구스아일랜드 캔맥주의 신선한 맛과 품질, 개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1편은 화면 속 배경을 펍에서 가정집 주방으로 이동시켜 펍에서만 즐기던 크래프트 맥주를 구스아일랜드 캔맥주로 집에서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생동감 있게 구현했다. 2편에서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과 구스아일랜드 맥주의 뛰어난 조화를 영상에 담아 겨울 기온처럼 뚝 떨어진 입맛을 살려주는 구스아일랜드 캔맥주의 맛과 풍미를 더욱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