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와 주지훈, 서로를 물고 뜯는 대결이 시동을 건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가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하이에나'가 주목받는 이유는 천적으로 만난 김혜수와 주지훈의 '으르렁' 케미에 있다. 승리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잡초 같은 변호사 정금자(김혜수)와 엘리트 코스만 밟아 온 화초 같은 변호사 윤희재(주지훈)로 분한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 것.

이런 가운데 지난 31일 공개된 '하이에나' 티저영상은 두 사람의 짜릿한 대결을 담아내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를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혜수와 주지훈으로 시작한다.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이들의 모습은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격렬한 싸움 끝에 주지훈을 탁자에 넘어뜨린 김혜수는 넥타이를 잡고 그를 끌어올린다. 두 남녀가 밀착되며 형성되는 강렬한 텐션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이에나들의 전쟁 발발'이라는 카피와 함께 김혜수와 주지훈의 일촉즉발 대치가 속도감 있게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심장박동도 한껏 끌어올렸다. 막상막하 눈을 뗄 수 없는 두 사람의 불꽃 시너지가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하이에나'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사진= SBS ‘하이에나’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